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민망한 겨땀 이거 하나면 겨땀 걱정 끝~

by 뉴디노 2024. 6. 29.
반응형

겨땀 민망~~~~  겨땀패드

짜잔~ 이쪽은 뽀송~~~

 

비밀은 바로 투명 데오패치~~ 겨땀패드

 

소중한 내 겨드랑이~ 뽀송뽀송^^

 

사용전과 사용후 확연한 차이~~~

개인차가 있다고 작게 쓰여져 있네요 ㅎㅎ 

아 차차 제모후에 사용을 권장하는 군요^^;;

 

이런분들에게 사용을 권장하는게 아니라 반드시 필요하다네요 ^^;; 이런 저도 포함되네요;;;;

 

사용시 주의사항중에서 진짜 중요한 것은 제모를 하지 않고 떼어내면 통증이 ....아악~~ ㅠㅠ

그리고 깨끗해 보인다고 재사용 금지랍니다 ㅎㅎ ;;;

 

편리하고도 재밌는 세상이네요^^ 

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로 상세정보와  제품가격 확인해보세요

몬스터팩토리

반응형